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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산署, 2012 치안고객만족도 민원실 분야 도내 1위 기염법원검경변호사건교정교도소수사법률 2013. 1. 30. 10:19
익산署, 2012 치안고객만족도 민원실 분야 도내 1위 기염
익산경찰서(서장 조용식)는 전북지방경찰청 주관(고객만족 모니터센터) 실시한 치안고객만족도 민원실분야에서 2012년 종합 1위의 성과를 이루었다.
조사기간은 ’12년1월20일 ~ ’13년1월10일까지로 신속성, 친절성, 존중성, 공정성(청렴성), 편의성(응대태도) 등 5개 항목으로 경찰서를 방문했던 고객 리스트에서 무작위 추출, 전화설문조사를 토대로 이루어졌다.
특히 ‘인권보호 최우선, 민원인을 내 가족처럼’을 테마로 한 안내도우미를 운영, 큰 호응을 받았고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 일어서서 웃으며 맞이하기 등 사소한 부분에서부터 가족개념으로 민원실 직원들이 주민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근무를 한 결과 이런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었다.
조용식 익산서장은 “직원들이 모두 하나 된 마음으로 주민에게 신속,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양질의 익산서 민원실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고재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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