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 민 임실군수“군민 화합과 통합의 시대 열겠다”임실 정치의회인사도시청사 2022. 6. 7. 11:46
심 민 임실군수“군민 화합과 통합의 시대 열겠다”
7일 지방선거 후 가진 첫 확대간부회의서 화합‧통합‧상생 강조
민선 7기 성공적 마무리, 민선 8기 공약사업 세부 계획 수립 등 만전
“선거 과정 중의 갈등과 분열을 훌훌 털어내고, 화합과 통합, 상생의 시대로 나아가야 합니다”.
심 민 임실군수는 7일 지방선거 당선 이후 가진 첫 확대간부회의에서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과 통합의 시대를 열어가자”고 강조했다.
심 군수는“6월 1일 지방선거를 잘 마무리 하고, 간부회의 석상에서 오랜만에 다시 만나 뵙게 되어 반갑고 감회가 남다르다”며 “군수 권한대행 체제를 차질 없이 잘 이끌어 준 부군수님을 비롯한 전 직원에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특히 심 군수는“3선 군수를 만들어 준 군민께 감사드린다”며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민선 8기 군정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 선거가 마무리된 만큼, 그간 어수선한 분위기를 빨리 추스리고, 민선 7기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책임 있는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며“군민 통합과 화합 속에 지역이 조속히 안정되도록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7월 1일 본격 출범하는 민선 8기와 관련해서는 더욱 새롭고 변화된 모습으로 혁신적인 지역발전을 선도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
심 군수는“신발 끈을 동여매고 출발선에 선 선수의 마음으로 지금부터는 새로운 각오와 다짐 속에 군정 핵심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 달라”며“특히 선거 기간 주민께 약속했던 공약을 잘 이행하도록 잘 검토하여 추진계획 등을 수립할 것”을 강조했다.
심 군수가 약속한 민선 8기 공약사업은 관광, 농업 및 일자리, 교육‧정주 여건, 복지, 읍면 균형발전 등 5개 분야에 총 80개 사업이다.
이에 군은 이들 공약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되도록 면밀하게 검토하는 과정 등을 거쳐 세부 추진방안 등을 수립할 계획이다.
한편 심 군수는“가뭄이 계속되면서 농가의 어려움이 많은 상황으로 농업용수 공급과 병충해 예방 등 가뭄 피해 대책을 다각적으로 마련하여 추진해 줄 것”을 강조했다./임실 고재홍 기자>
'임실 정치의회인사도시청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실군, 민선8기 취임식 생략…민생챙기기 역량집중 (0) 2022.06.15 임실군공무원노동조합,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0) 2022.06.08 심 민 임실군수, 곧바로 군정 복귀 가뭄 대응 최우선 (0) 2022.06.06 < ‘심민’ 임실군수 당선 소감 > (0) 2022.06.02 임실군 공무원, 상하수도 기술사 합격‘화제 (0) 2022.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