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진강낙농축협익산제일지점, 1백억예금고달성
    농(업민정장지)농산물원협임업RPC 2009. 3. 25. 07:46

     

     

    동진강낙농축협익산제일지점,수신 1백억달성

     

    지난해 2월초 개점 1년여만에 달성해 기염토해

    -익산 동북부 주민 금융 및 유통편익 혜택줘

    -시민 사랑받는 금융판매사업장 육성노력 결과

     

     

    -

     

     

     

     

     

     

     

    지난해 2월초 개점한 익산시 어양동 동진강낙농축협(조합장 정세훈) 익산제일지점(지점장 최공식)이 개점 1년여만에 수신고 1백억원에 달성해 기염을 토했다.

     

     

     

    김제 본소와 군산 나운동 제일지점에 이어 개점한 '익산제일지점'은 신용사업장 외에 육우판매장도 설치돼 여수신 업무는 물론 비육우 판매로 값싸고 질 좋은 쇠고기를 공급해 금융기관이 부족한 익산자이 및 우미아파트 등 익산북부권 편익증대에 크게 기여해 이 같은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으로 풀이된다.

     

     

    1989년 김제시 서암동에서 출발한 '동진강낙농축협'은 92년 농협회원조합 가입, 상호금융 개시, 97년 군산시 문화동 지소개설,  본소 육우판매장, 전북서부 원유를 집유해 유가공업체에 배송하는 원유 집유장을 준공했으며 2005년에는 나운동으로 군산제일지점을 확장이전했는데 김제. 군산. 익산. 정읍,부안. 고창, 전주시일원(도도동,도덕동,강흥동) 등 5개시 2개군이 관할지역으로 조합장 등 50여명 직원이 근무해왔다.

     

     

     

    또한 익산시 조합원이 신용사업장 개설을 지속 요청하고, 육우판매장을 설치해  수입산 소고기와 경쟁하고 육우에 대한 소비자 인식전환과 맛의 우수성을 홍보해 조합원 권익을 보호하고자 익산시 어양동 93번지 우미아파트 정문 상가 1층 신용사업장과 육우판매장을 개점한 익산제일지점은 아파트 주민 유치를 위해 갖은 노력을 다 해왔다.

     

     

    특히 예금고(수신액) 확보를 위해 최공식(41) 지점장 이하 임직원이 캠페인과 홍보지 전달은 물론 유력인사와 기업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개점 1년만인 이달 23일 수신액 100억원을 달성했다.

     

     

    이에 최공식 지점장은 "낙농조합원 권익향상과 육우 인식제고를 통한 소비확대 및 추후 군납사업에 대비한 익산제일지점은 이에 만족치 않고 더 높은 고지를 오르기 위해 땀을 흘릴 것"이라면서 "지역주민의 사랑을 둠뿍 받아 익산 최고의 금융 및 판매장이 될 때까지 임직원이 혼연일체 노력한다면 어려울 것이 없다"고 밝혔다./고재홍 기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