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날엔 임실치즈테마파크로 오세요”
제100회 어린이날 대축제…더 신나게! 즐겁게! 재밌게!
5일부터 8일까지 플리마켓과 각종 공연, 포토존, 가족 이벤트, 서바이벌 등 행사 풍성
임실군이 오는 5월 5일 더 신나게! 즐겁게! 재밌게! 라는 슬로건으로 제100회 어린이날 행사를 임실치즈테마파크 음악분수광장 일원에서 개최한다.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코로나 단계적 회복과 가정의 달 치즈테마파크 자원을 활용한 풍성한 어린이 한마당 행사가 진행된다.
군은 5월 가정의 달 행사를 맞이해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 내에 플리마켓과 공연, 포토존, 서바이벌 체험을 마련했다.
제100회 어린이날인 5월 5일에는 식전 공연을 비롯해, 기념식, 어린이들의 어린이날 노래 제창이 이어진다.
무대에서는 각종 특별공연과 35사단 군악대 연주와 율동뿐 아니라 가족참여 이벤트와 체험부스 운영과 보물찾기 등 그간 움츠렸던 동심회복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가정의 달 행사기간인 4일 동안 치즈판매장 앞에서는 50여 개 셀러들이 참여한 플리마켓 한마당이 펼쳐져 공예, 의류, 먹거리를 판매하고, 버스킹 공연도 펼쳐져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을 배가한다.
한순주 여성청소년과장은 “임실군 보배이자 미래인 어린이들이 가족과 신나고 즐겁게 맘껏 놀도록 재밌는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했다”며“코로나로 지친 어린이와 가족에 더없이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임실 고재홍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