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문화원문화재단서원향교무속

익산문화관광재단, 설연휴 익산역 광장에 ‘설맞이 마룡 포토존’ 운영

산내들바다 2025. 1. 23. 08:16

 

 

 

 

 

 

 

 

 

 

 

익산문화관광재단, 설연휴 익산역 광장에  설맞이 마룡 포토존운영

 

설 연휴 맞아 익산 방문 환영하는 익산관광캐릭터테마의 행운 가득 포토존 설치

0122일부터 31일까지 귀성객과 시민 위한 특별 설맞이 포토존 운영

 

 

 

 

 

 

 ()익산문화관광재단은 22일부터 31일까지 설 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은 귀성객과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설맞이 마룡 포토존을 운영한다.

 

 

 

 

이번 포토존은 익산관광캐릭터인 마룡을 활용하여 기획하여 행운 가득한 새해 소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모두가 익산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특히, “뭘해도 대박난다”, “가만히 있어도 잘 풀리는 모습”, “돈방석에 앉은 내 모습”, “대박기원등 긍정적이고 희망 가득한 문구들이 담긴 테마를 중심으로 꾸며져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쉽게 공감하고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번 포토존은 설 연휴기간 내내 익산역 광장에 방문하는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야간에도 즐길 수 있도록 24시간 동안 운영될 예정이다.

 

 

 

 

()익산문화관광재단 김세만 대표이사는 설 명절을 맞아 한문화의 발생지인 익산에 찾아오신 귀성객들이 고향의 따뜻한 정을 느끼며 마음 깊이 위로와 희망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포토존을 준비했다.”라며 포토존에서 담아낸 소중한 순간들이 단순한 사진을 넘어, 가족과 친구들에게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했다.